문화+서울
연극in
춤in
비유
TOP
소개
꽃점
대화
기획
리뷰
이슈
칼럼
현장
희곡
webzine@sfac.or.kr
소식 제보 & 이슈 기고
공지사항
구독신청
대학로지도
뉴스클리핑
HOME
LOGIN
ABOUT US
facebook
twitter
개인정보처리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webzine@sfac.or.kr
Copyright © 2020 서울연극센터
All rights reserved
HOME
LOGIN
ABOUT US
facebook
twitter
검색보기
현장
공연계 여러 현장을 직접 찾아가 취재하고 그 모습을 담아냅니다.
전체
전체
제목
내용
제목 + 내용
필자
미지의 풍경들_미래의 시간에게 건네는 안부
<기후변화 2020_ 화천에서 환경을 말하다> 1차..
허나영_시각/다원예술가
2018년 어느 대형 전시의 철거 현장을 목격한 적이 있다. 부서진 전시 구조물들은 굴착기에 담겨 트럭에 수차례 실렸다. 산산조각 난 잔해들은 마치..
상세보기
움직임의 주석, 글의 확장
무용음성해설 워크숍
양은혜
필자가 국내 무용계에서 무용음성해설을 접했던 공연은 다음과 같다.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했던 2017-18 한영 상호교류의 해 폐막행사인 ‘페스티벌..
상세보기
판소리 배우가 되고 싶다
희비쌍곡선: 판소리 배우의 연기실험실 ‘송백간(頌白間..
이해원
판소리 배우를 위한 워크숍에 관한 얘기를 들었을 때, 바로 신청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이유는 아마도 창작집단 ‘희비쌍곡선’에 대해 알고 있었기..
상세보기
낯설게 바라보고 다시 생각하기
‘새-시대 비평클럽’ 나경민 배우편
최희진_배우
코로나 시대에 다들 안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? 지난 6월 21일, 삼일로창고극장에서 재미난 모임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. ‘새-시대 비평클럽’의..
상세보기
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
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
이리_배우
후보가 되어 본 입장에서 간단히 말하면 연극인이 아닌 일반인들에게는 확실히 그러한 것 같다. 티비, 영화 부문과 같이 시상을 하고 생중계가 되기 때..
상세보기
1
2
3
4
5
6
7
8
9
10